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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end Keyword 최적화 했던 인사이트 입니다.
- 중복되는 단어 제외
- 경쟁사 이름, 타 브랜드 제품명 제외
- 리스팅, 타이틀, 불렛포인트에 들어 있는 단어 제외
- 제품과 연관 없는 단어는 제외 (아마존 에서 체크함)
- 250 자 (영문 기준) 미만
- 쉼표 (comma) 대신 스페이스로 !
- 브랜드명은 절대 넣지 말기 (본인의 브랜드라도)
- 등록할때 의미가 있는 단어 순으로 예: Korean mask sheet pack (o) / pack mask Korean sheet (x)
- 약자는 무조건 등록 예: Lord of the rings ⇒ LOTR
- Platinum Keywords는 계정이 Platinum Merchant 가 아니면 상관 없으므로, 넣을 필요가 없다
- Backend 키워드 등록후 끝나는 게 아님! PPC광고를 돌렸을때 찾아보는 Keyword를 체크해서, 추가해주고 빼줄 필요가 있음. (3주마다 Backend Keyword = Search Term을 업데이트 해주는게 좋음)
- 즉, Search Term 을 잘 등록해야 PPC단가도 낮출 수 있고 상위 노출이 될 수 있음. (아마존 알고리즘에 대해 공개된 내용은 없지만 셀러들이 이야기 하기를 보통 판매량 + 등록기간 + 키워드 조합 등이 고려되어 상위 노출로 간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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