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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Amazon (아마존) 상위 랭킹을 위한 최적화 1편 상세페이지, HTML 입력

by D.H' 2020. 5. 8.

아마존으로 판매를 하면서 느꼈던 최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아마존 최적화 스터디" 블로그 운영자 인사드립니다.

 

기존 아티클에서 이야기했던 것 처럼 아마존은 정말 알수 없는 알고리즘을 가진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아마존 랭킹을 해킹하기 위해서 셀러들은 무수히 많은 시도를 합니다.

 

먼저 상세페이지 최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는 선명하게 나와야하며 권장하는 사이즈는 최소 1,000px * 1,000px 입니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이미지는 사용자도 구매하기 싫게 만들어버립니다.

 

그리고 이미지에 자사 로고나 워터마크가 있으면 아마존으로부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보통 4-5개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첫번째이미지는 구매자가 구매하게 되는 상품이미지가 들어가야합니다. 두번째, 세번째는 상품의 소개가 될 수 있는 확대된 이미지나 상세하게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네번째는 USP 라고 해서 Unique Selling Proposition = 즉 제품의 특성, 장점 등을 어필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마지막 이미지는 제품의 특성을 적어놓은 텍스트 합성 이미지를 넣어 됩니다. 제품 동영상이나 비디오가 있으면 30초내외 영상을 추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Description

Description (설명) 에 HTML 태그가 먹히는 걸 아셨나요?

 


아래 보이는 스타일은 아마존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This is Amazon

This is Amazon

This is Amazon

  • DESCRIPTION 1
  • DESCRIPTION 2
  • DESCRIPTION 3
  • DESCRIPTION 4
  • DESCRIPTION 5
  1. Description number 1
  2. Description number 2
  3. Description number 3
  4. Description number 4

©

®

 

 를 아마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코드를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p>This is Amazon</p>
<p><strong>This is Amazon</strong></p>
<p><i>This is Amazon</i></p>

<ul>
<li>DESCRIPTION 1</li>
<li>DESCRIPTION 2</li>
<li>DESCRIPTION 3</li>
<li>DESCRIPTION 4</li>
<li>DESCRIPTION 5</li>
</ul>

<ol>
<li>Description number 1</li>
<li>Description number 2</li>
<li>Description number 3</li>
<li>Description number 4</li>
</ol>
<p>♥</p>
<p>★</p>
<p>✔</p>
<p>©</p>
<p>®</p>
<p>①</p>
<p>②</p>
<p>③</p>
<p>④</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