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으로 판매를 하면서 느꼈던 최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아마존 최적화 스터디" 블로그 운영자 인사드립니다.
기존 아티클에서 이야기했던 것 처럼 아마존은 정말 알수 없는 알고리즘을 가진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아마존 랭킹을 해킹하기 위해서 셀러들은 무수히 많은 시도를 합니다.
먼저 상세페이지 최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는 선명하게 나와야하며 권장하는 사이즈는 최소 1,000px * 1,000px 입니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이미지는 사용자도 구매하기 싫게 만들어버립니다.
그리고 이미지에 자사 로고나 워터마크가 있으면 아마존으로부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보통 4-5개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첫번째이미지는 구매자가 구매하게 되는 상품이미지가 들어가야합니다. 두번째, 세번째는 상품의 소개가 될 수 있는 확대된 이미지나 상세하게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네번째는 USP 라고 해서 Unique Selling Proposition = 즉 제품의 특성, 장점 등을 어필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마지막 이미지는 제품의 특성을 적어놓은 텍스트 합성 이미지를 넣어 됩니다. 제품 동영상이나 비디오가 있으면 30초내외 영상을 추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Description (설명) 에 HTML 태그가 먹히는 걸 아셨나요?
아래 보이는 스타일은 아마존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This is Amazon
This is Amazon
This is Amazon
- DESCRIPTION 1
- DESCRIPTION 2
- DESCRIPTION 3
- DESCRIPTION 4
- DESCRIPTION 5
- Description number 1
- Description number 2
- Description number 3
- Description number 4
♥
★
✔
©
®
①
②
③
④
를 아마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코드를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p>This is Amazon</p>
<p><strong>This is Amazon</strong></p>
<p><i>This is Amazon</i></p>
<ul>
<li>DESCRIPTION 1</li>
<li>DESCRIPTION 2</li>
<li>DESCRIPTION 3</li>
<li>DESCRIPTION 4</li>
<li>DESCRIPTION 5</li>
</ul>
<ol>
<li>Description number 1</li>
<li>Description number 2</li>
<li>Description number 3</li>
<li>Description number 4</li>
</ol>
<p>♥</p>
<p>★</p>
<p>✔</p>
<p>©</p>
<p>®</p>
<p>①</p>
<p>②</p>
<p>③</p>
<p>④</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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