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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키워드 넣는 방법 상세페이지 최적화

by D.H' 2020. 6. 8.

아마존 상세페이지 키워드 섹션


Intended Use

아마존이 어떤 목직인지 알기 위해서 넣으라고 하는 필드입니다.

장소를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음식이나 화장품은 Indoor 로 적어주세요.

프로틴 같은 운동에 쓰이는 것들은 Gym 이라고 적어주면 좋습니다.

여러가지를 적어도 좋지만 Intended Use 에는 한가지만 적어주세요.

 

Subject Matter

아마존 BTG 페이지 참고

 

Amazon 로그인

 

sellercentral.amazon.com:443

위 아마존 BTG 페이지 링크를 참고하세요. BTG는 Browse Tree Guide의 약자로, 키워드 목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BTG 페이지를 열면 보이는 것

각 섹션 별로 BTG 파일을 받아보시면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Beauty BTG를 누르면 엑셀파일이 받아지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이 보입니다.

 

- 어떤 제품인지?

- 제품이 어떤 이미지/테마를 갖는지?

위 두가지를 고민해서 매칭하는 제품 키워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내가 등록하려는 제품이 Beauty & Personal Care/Foot, Hand & Nail Care/Nail Art & Polish/Nail Art Accessories 카테고리 일 경우  item_type_keyword:nail-art-accessories 이니깐, nail-art-accessories 를 넣어주세요.

 

Target Audience

타겟 오디언스는 어떤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싶은지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athletes,runner 등을 적어주면 됩니다. 요라시를 타겟으로 하면 cook,chef 를 적어주세요. 스페이스는 넣지 말아주세요.

 

Search Terms

검색에 걸리길 원하는 키워드를 넣어주세요.

250바이트 (한글 125자 또는 영문 250자)에 맞춰주세요.

보통 스펠링 오타, 동의어, 다른 이름 등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아마존에서 주는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Don't include product identifiers such as brand names, product names, compatible product names, ASINs, UPC codes, and so on. (브랜드 이름, 제품 명, 다른 회사 제품명, 일련번호, UPC번호 등은 넣지 마세요)
  • Don't provide inaccurate, misleading, or irrelevant information such as the wrong product category, the wrong gender, out-of-context words, and so on. (제품과 연관없는 단어는 빼주세요. 타 브랜드명 포함)
  • Don't provide excessively long content. Respect the limits that are set for different fields. (긴 단어는 최적화가 어렵습니다. 250자를 채우지마세요.)
  • Don't provide redundant information that is already captured in other fields such as title, author, brand, and so on. It won't improve your product placement in shopping results. (중복 내용은 쓰지마세요)
  • When entering several words as a search term, put them in the most logical order. A customer is more likely to search for "big stuffed teddy bears" than for "teddy stuffed bears." (여러 단어를 쓰려면, 중요도 순서대로 쓰세요. 말이 되는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 Use a single space to separate keywords. No commas, semicolons, or carets are required. (쉼표대신 스페이스바를 추천합니다.)
  • Don't include statements that are only temporarily true, such as, "new," "on sale," or "available now." (신제품을 뜻하는 new 또는 sale 같은 단어는 지양하세요.)
  • Don't include subjective claims such as amazing, good quality, and so on, since most customers don't use subjective terms in their queries. (좋다, 좋은 품질이다 같은 형용사는 넣지 말아주세요. 평가관련된 내용은 금지입니다.)
  • Don't include common misspellings of the product name. Our systems compensate for common customer misspellings and also offers corrective suggestions. (보상에 대한 내용은 금지입니다.
  • Don't provide variants of spacing, punctuation, capitalization, and pluralization ("80GB" and "80 GB,” "computer" and "computers,” and so on). Our systems automatically include different case forms, word forms, and spelling variants for searching. (의미없는 대문자는 금지입니다. 예: 80GB x)
  • Don't include terms that are abusive or offensive in nature. (거부감을 주거나 혐오스러운 단어는 금지입니다.)
  • Abbreviations, alternate names, topics, and key characters (for books, movies, and so on) could be included as search terms. (약자 예: LOTR = LORD OF THE RINGS 나 책에 들어가는 메인 케릭터 이름은 넣어도 됩니다.)